Considerations To Know About 카드깡

⑬ 투믹스는 회원의 정당한 사유를 확인하기 위해 회원에게서 제공받은 정보를 통해 회원에게 연락할 수 있으며, 추가적인 증빙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.

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 

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,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되며, 회원의 귀책 사유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해 "투믹스"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 

② "회원"이라 함은 "투믹스"의 "서비스"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"투믹스"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"투믹스"가 제공하는 "서비스"를 이용하는 고객인 회원을 말합니다. 

⑦ 청소년 유해 매체물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청소년보호법에 따른 청소년이 아니어야 하며, 정보 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의 규정에 의한 인증 수단을 통해 성인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. 인증을 받지 않는 경우, 해당 서비스의 이용이 제한됩니다. 

⑤ "투믹스"는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이용제한정책 및 개별 서비스상의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. 

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으며, 관련법에 따라 카드깡 수수료 처벌될 수 있습니다.

⑫ "회원"탈퇴 및 환불요청 시 "회원"의 오기(誤記)등의 귀책사유로 인해 발행하는 불이익에 대해서 "회사"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 

④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"투믹스"가 가입 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. 단,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. 

⑥ 결제 정보의 입력란은 유료 서비스의 요금을 지불할 금융정보에 해당하므로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거나 금융정보를 기재하였을 때에는 서비스의 사용 제한은 물론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. 

⑦ "투믹스"는 서비스를 통하여 제공되는 웹툰 콘텐츠의 완결에 대하여 보증하지 않으며, 연재가 중단되는 경우에도 그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① 본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회원에 대하여 그 효력을 가집니다. 

① "투믹스"는 무료, 유료서비스 및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(이하 "운영정책","공지사항" 등)을 둘 수 있습니다. "운영정책", "공지사항" 등은 본 약관의 일부를 구성합니다.

- 쿠키는 개인을 식별하는 정보를 자동적/능동적으로 수집하지 않으며, 이용자는 언제든지 이러한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